티스토리 뷰



현재 분당리프팅 절개/비절개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알아보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분당 ms성형외과에서는 분당리프팅 절개/비절개 리프팅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라는데요.



우선 분당리프팅 절개/비절개 중에 비절개 리프팅에 대해 말해보자면 대표적으로 실리프팅이 있습니다.  의료용 실을 활용해서 물리적으로 피부 조직을 직접 당기는 방식인데요. 주기별로 지속적인 관리를 필요한 유지 기간이 길고 변화의 폭이 큰 만큼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실리프팅은 녹는 실과 녹지 않는 실 리프팅이 있는데요. 여기서 선호되는 것은 녹는 실 리프팅입니다. 이는 녹는 실이 장기적으로 피부 속에 실이 남아 생기는 각종 부작용이 없고 시술을 받고 나서 이물감이 거의 없다는 없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 체내에 6개월에서 8개월 정도 남아 있게 되는데. 그동안 주변 조직의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면서 유도하여 리프팅 효과가 1년에서 3년 이상 장기간 유지되어 지속적으로 효과가 나타나게 된답니다.



그리고 분당 ms성형외과의 실리프팅에는 대표적으로 MVP 리프팅이 있는데요. 다이아몬드 리프팅과 브이락 리프팅을 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얼굴 타입에 따라 턱선부터 늘어진 목선까지 리프팅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절개를 하지 않는 만큼 붓기나 통증이 현저히 적어서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당리프팅 절개/비절개 중 비절개 리프팅인 다이아몬드 리프팅은 특수 처리된 실과 바늘만으로 주름을 펴주는 얼굴 주름 제거술입니다. 수술 흉터 없이 얼굴의 처짐과 주름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고 피하지방층 근막층까지 당겨서 올려주기 때문에 처진 피부를 자연스럽고 균형 있게 펴주면서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강력한 다이아몬드 실이 늘어진 피부 조직을 당겨주어 깊은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처진 턱주름을 끌어올리는 것을 통해 갸름한 턱선과 얼굴의 V라인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또 세포를 자극하여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서 피부 톤을 밝게 만드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분당리프팅 절개/비절개 중 비절개 리프팅인 브이락 리프팅은 브이락 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브이락 실은 유연한 만큼 두 개의 실을 서로 묶어 매듭지어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리프팅보다 고정력이 강해서 360도로 주변을 전부 당겨주는 만큼 피부가 울거나 잡히지 않고 콜라겐 습성까지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다양하게 당겨줄 수 있으며, 가볍게 시술을 받을 수 있지만 효과는 충분히 경쟁력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그래서 늘어진 입가주름과 턱선 등을 개선하는데 탁월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의 늘어짐이 너무 심하다면 분당리프팅 절개/비절개 중 절개 리프팅만큼 효과적인 것이 없는데요. 이러한 절개 리프팅은 늘어진 턱선과 처진 목선에 불필요하게 축적되어 있는 지방의 주변 조직 손상을 줄이면서 충분히 흡입한 다음 귀 아래 주변의 작은 절개선으로 늘어진 턱과 목 부위의 피부를 부드럽게 박래해서 뒤 뒤쪽으로 당겨 고정시켜주는 수술이랍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박리 범위를 목선까지 넓게 하고 수직으로 얼굴을 끌어올리는 것이 핵심인데요. 일반적으로 턱선을 따라 사선으로 끌어올리는 경우가 많지만 동양인의 얼굴 구조상 수직으로 끌어올려야 확실하게 리프팅이 된답니다. 




그래서 분당리프팅 절개/비절개 중 절개 리프팅을 받게 되면 뺨 피부 조직을 들어올리는 것을 통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얼굴로 만드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고, 피부가 처지면서 생긴 볼처짐과 이중턱, 목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안면 거상술에 비해 절개 범위가 적어서 흉터를 최소화시킬 수 있는데요. 삽입물이 없는 만큼 이물감이 없고 염증도 적답니다.

 

 

 

 

동안사랑 김원장 (MS성형외과 의원)

<8-3부> 실리프팅의 부작용과 주의사항은

tv.naver.com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